가로모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우측메뉴

린나이 채용 안내
품질보증본부 품질보증팀 - 이승현 책임
“품질은 생명이다” 라는 정신으로 각종 품질보증활동을 통해 고객이 믿고 구입할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직원사진
자기소개 및 본인의 직무를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품질보증팀에서 근무하고 13년차 이승현 책임 입니다. 회사내에서 품질 보증팀의 역할은 신제품 검증, 각종 제품의 인증업무, 양산 제품에 대한 출하검사 업무까지 폭넓고 다양한 업무가 있으며, “품질은 생명이다”라는 정신으로 각종 품질보증활동을 통해 고객이 믿고 구입할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의 업무는 제품 사양실험과 평가에 사용하는 일반 계측기부터 정밀 계측기까지 구입, 교정, 유지관리업무와 사내 제안제도 운영을 통해 우수하고 창의적인 제안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측기 업무는 다양한 계측 기기의 스펙과 장단점 비교 분석을 통해 최적의 제품을 구입하고 주기적인 교정업무를 통해 실험값에 대한 정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사내 제안제도는 생산성, 직원의 안전, 고객 불편 개선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을 통해 회사 발전에 기여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당직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할까요?
계측기 업무를 담당하기 위해서는 정밀측정을 전공하거나 산업공학 계열을 전공하신 분이라면 품질 업무가 낮설지 않고 다양한 실무를 익힐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업무는 계획과 일정을 수립하는 것부터 시작되지만 이벤트적인 업무도 발생하는 만큼 조그만 일에도 자신의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습관을 갖는다면 업무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가정용 난방제품, 조리제품, 업소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해 검사 업무를 수행하고 기술을 습득해야 함으로 논리적인 사고를 기를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의 다양한 제품을 작동해보고 왜 그렇게 작동해야 하는지, 다른방법으로 작동하는 것이 더 좋은지 고민을 해 본다면 논리적 사고를 향상시킬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의 회사내 하루일과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연간 계획 업무에 따라 월간단위, 주간 단위 업무가 계략적으로 수립되어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업무 우선 순위를 정하여 일 단위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사의 사업계획의 변경에 대비하여 위해 계측기 납기와 구입시기를 파악하고, 효율적인 실험업무를 위해 각 실험실과 회의를 통해 계측기 교정 및 기타 제반업무에 대한 일정을 수립하며, 돌발적인 문제에 대응을 하기도 합니다. 그외 업무로는 ODM 제품에 대해 입고시기 및 생산일정을 확인하여 출장 여부를 결정하고 출장시 업체의 품질을 관리 및 지도하는 업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계획으로 이루어지는 업무와 유동적 일정에 따라 일일 업무를 조정해 나가고 있습니다.
부서/팀 분위기는 어떠한가요?
제품별로 생산 공장이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품질보증팀의 인원도 각 공장별로 배치되어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품평가 업무 및 출하검사 업무가 고객에게 판매되기전 마지막으로 점검하는 중요한 업무인 만큼 저희 팀 맴버들은 제품에 집중하여 확인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장 경험과 축척된 Data를 통해 만들어진 노하우를 가지고 평가에 임하고 있으며,최근에는 보유하고 있는 노하우와 IT기술을 접목하여 더 발전하고 변화하려는 분위기가 강합니다. 또한 품질보증팀내 순환 근무로 인해 다양한 제품을 접해보고 기술을 습득함에 따라 자기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습득한 지식과 노하우를 서로 공유해가며 어떻게 하면 린나이코리아의 품질향상을 향상 시킬수 있을까 꾸준히 노력하는 부서입니다.
예비 지원자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한마디가 있을까요?
품질관련 유자격 또는 품질 업무에 대한 경험이 있을 경우 입사에 유리한 면이 있지만 꼭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일에 대한 이해력, 사소한 것도 주의깊게 관찰하고 사고, 중도에 문제를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품질에 대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4차 혁명시대는 먼 미래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데이터를 활용하여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품질 안정화 위한 기획 업무를 해야 하는 만큼 컴퓨터 및 IT 기기에 대한 활용과 여러 사람과의 원활한 대인관계를 형성하는 성격의 소유자라면 품질 보증팀을 지원하시면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서비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린나이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린나이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관련 법령의 개정이나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 시 또는 회사의 웹사이트 방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린나이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린나이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① 수집 항목: 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 필수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 유선 전화번호, 무선 전화번호 - 선택 항목 : 자택 주소, 실제 생년월일, 직업, 결혼 여부 등.(단, 출장 및 상담 서비스신청 시에 주소는 필수입력사항입니다.) ② 수집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 정보 수집,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약관 동의 의사가 있어야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린나이코리아㈜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개인정보 항목별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뉴스,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AS서비스 및 이벤트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②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린나이 대리점 및 제품 전문점에서 마케팅, 판촉 행위를 위한 홍보 DM, TM, SMS로 활용.(영업기획 확인 필요)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 후 해지 (탈퇴신청 등)시까지 입니다. 또한 해지 시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파기하며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3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각 호에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①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함. ② 이 보유기간을 회원님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회원님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보유함.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년 - 대금 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에 관한 기록 : 3년 -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10년 4. 개인정보의 파기 ①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 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상실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 정정 요구의 권리: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의 권리: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마이페이지』에서 『탈퇴하기』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서면, 이메일 주소 등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6.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를 운용합니다.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귀하의 개인정보는 (아이디, 페이지 뷰 현황등)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쿠키를 통해 수집한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귀하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수준]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장치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보호조치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보호조치 -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전보 또는 퇴직 등 인사 이동이 발생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없이 개인 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 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합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을 실시합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당사는 즉각 이용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8. 개인정보에 대한 민원 및 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를 두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 및 불만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여 처리 결과를 통보하겠습니다. ①린나이코리아㈜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린나이코리아㈜ 정보System부 부서장 개인정보 운영 책임자 : 린나이코리아㈜ 정보System부 보안관리자 e-Mail : webmaster@rinnai.co.kr 전화번호 : 032-570-6932 (서비스문의 : 1544-3651) Fax : 032-570-8979 ②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18 URL :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 대검찰청 사이버 수사과 전화 : 1301 URL :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전화 : 02-3150-2659 URL : http://cyberbureau.police.go.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전화 : 02-550-9531~2 URL : http://www.eprivacy.or.kr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

가스보일러 (2006.9.1이후 시공(설치)한 보일러)

품질보증기간 : 3년 / 부품보유기간 : 8년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GHP,EHP,GA), 에어컨

품질보증기간 : 2년 / 부품보유기간 : 7년

난로(전기,가스),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품질보증기간 : 2년 / 부품보유기간 : 5년

전자레인지, 정수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7년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온수기, 온수세정기(비데기), 전기오븐, 믹서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6년

가정용 식기 건조기, 공기청청기, 가정용 식기세척기, 연수기, 잔반처리기(VIUUM), 전기레인지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5년

가스식 업무용 식기세척기

품질보증기간 : 2년 / 부품보유기간 : 3년

업소용기구(그릴러, 튀김기, 식기세척기, 취반기, 국솥, 소독기, 오븐, 제빙기, 냉장고 외), 수입품, 원적외선히터, 전기조리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3년

이 외 품목(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경우)

품질보증기간 : 1년 / 부품보유기간 : 5년

핵심부품: 에어컨 - 콤프레셔

품질보증기간 : 4년

핵심부품: 전자레인지 - 마그네트론 / 냉장고 - 콤프레셔 / 팬히터 - 버너

품질보증기간 : 3년

- 위의 관련품목에 기록되지 아니한 품목의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따른다.

-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해당 보증기간의 1/2 기간으로 적용합니다.

- 수입품은 해당제품의 기준에 준합니다.

린나이코리아 이용약관

린나이코리아 이용약관

린나이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린나이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관련 법령의 개정이나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 시 또는 회사의 웹사이트 방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린나이코리아㈜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린나이코리아㈜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① 수집 항목: 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 필수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 유선 전화번호, 무선 전화번호 - 선택 항목 : 자택 주소, 실제 생년월일, 직업, 결혼 여부 등.(단, 출장 및 상담 서비스신청 시에 주소는 필수입력사항입니다.) ② 수집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 정보 수집,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로그 수집 ※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약관 동의 의사가 있어야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린나이코리아㈜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개인정보 항목별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뉴스,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AS서비스 및 이벤트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②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린나이 대리점 및 제품 전문점에서 마케팅, 판촉 행위를 위한 홍보 DM, TM, SMS로 활용.(영업기획 확인 필요)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수집된 개인정의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 후 해지 (탈퇴신청 등)시까지 입니다. 또한 해지 시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파기하며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3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각 호에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①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함. ② 이 보유기간을 회원님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회원님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보유함.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년 - 대금 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에 관한 기록 : 3년 -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10년 4. 개인정보의 파기 ①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 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상실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 정정 요구의 권리: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의 권리: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서면, 이메일 주소 등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6.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를 운용합니다.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귀하의 개인정보는 (아이디, 페이지 뷰 현황등)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쿠키를 통해 수집한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귀하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수준]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7. 쿠키에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장치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보호조치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보호조치 -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전보 또는 퇴직 등 인사 이동이 발생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없이 개인 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 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합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을 실시합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당사는 즉각 이용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8. 개인정보에 대한 민원 및 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린나이코리아㈜ 웹사이트는 개인정보관리담당자를 두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 및 불만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여 처리 결과를 통보하겠습니다. ①린나이코리아㈜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린나이코리아㈜ IT전략팀 팀장 개인정보 운영 책임자 : 린나이코리아㈜ IT전략팀 보안관리자 e-Mail : webmaster@rinnai.co.kr 전화번호 : 032-570-6930 Fax : 032-570-8979 ②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02)1336 URL : http://www.1336.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3600 URL :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2-0330 URL : http://www.ctrc.go.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전화 : 02-508-0533~4 URL : http://www.eprivacy.or.kr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