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뛰는 50년"
집 전체가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해보셨나요?
· 만약 특정구역에서만 온수방향 물이 전혀 안 나온다면 보일러의 이상이 아닙니다.
예) 세면대, 샤워기, 싱크대 중 샤워기만 온수가 안되는 경우
이런 경우, 해당 수전을 확인하거나 가까운 설비업체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집 전체의 증상이 동일하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동결 확인하기
· 겨울철 온수방향으로 물을 틀었을 때, 물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면 동결이 된 상태이니 해빙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해빙작업은 급수 및 온수배관과 난방배관을 동시에 진행해주세요.
동결 응급자가조치
https://youtu.be/FJJfB1DjKME?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동결 점검 및 예방
https://youtu.be/QnJVOsUOcaI?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2. 단수여부 확인하기
· 어떤 사유로 인해 세대 물 공급이 안되거나 단수된 경우, 보일러로 물이 공급되지 않아 해당 에러코드가 발생합니다.
3. 급수밸브 확인하기
· 보일러 로 공급되는 급수 배관의 급수 밸브가 잘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급수 밸브의 방향이 배관과 나란히 되어 있어야 열린 상태입니다,
급수 배관은 보일러를 정면으로 봤을때 좌측에서 세 번째 배관입니다.
※ 일반적으로 보일러로 인해 물 자체가 안나오는 현상은 굉장히 드문 현상입니다.
위 사항 점검 후에도 동일하다면 정확한 원인파악은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엔지니어 점검 시 배관 또는 수전(수도꼭지) 등 설비영역의 이상으로 원인파악될 경우, 별도로 설비업체로 다시 문의하셔야 합니다.
기사내방 시 수리여부와 관계없이 기본출장비는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