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서비스
제품 문제 해결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보일러 /제품정보

물이 새요

어디에서 물이 새고 있나요?

· 물이 새는 부분이 보일러 본체누수인지, 배관,연통 등 설비측 누수 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콘덴싱 보일러는 배수호스가 있습니다. 배수호스에서 나오는 물은 정상입니다.)

 

 

1. 보일러 누수 확인하기

· 보일러 본체에 누수가 되고 있는지 또는 바닥이나 배관에 물이 샌 흔적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보일러 본체에서 물이 새고 있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 보일러 본체가 아닌 배관에서 물이 새는 경우 가까운 배관설비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2. 본체 외 배관 또는 연통 확인하기

 

 

※ 본체 외 배관 또는 연통에서 물이 샌다면 보일러 설치점이나 설비업체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