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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제품정보

숫자 "11"이 난방온도 표시창에 깜빡거려요

가스공급 정상여부는 확인해보셨나요?

· 에러코드 "11"은 초기점화가 되지 않을 때 나타납니다. 아래 내용을 따라 가스공급 정상여부를 확인해주세요.

1. 세대 가스공급 확인하기

㉮ 타 가스기기 확인하기

· 가스레인지를 사용중인 경우, 가스레인지 점화는 잘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가스레인지도 점화가 안되다면 세대에 가스공급 자체가 안되고 있을 수 있으니 가스회사에 문의해주세요.

 

㉯ 이사 등을 이유로 가스공급 차단여부 확인하기

· 가스계량기 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세대에 가스공급 자체가 안되고 있다면 가스회사에 문의해주세요.

 

㉰ 보일러 가스중간밸브 확인하기

· 보일러의 가스 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밸브의 방향이 배관과 나란히 되어야 열린 상태입니다.

 

2. 보일러 전원코드 재연결하기

· 보일러 본체의 220V 전원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은 후,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하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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