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파인버블 출시
History of Rinnai
린나이코리아는 지난 40여년 동안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일궈왔던 저력을 거울삼아 비전 달성을 향해 혈기왕성한 도전정신으로 계속해서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개척
국내 연료 가스화, 주방문화의 혁신을 견인한 선도자로서 린나이코리아의 첫 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
74년 창사 이후 린나이코리아는 75년 제 1공장의 가동, 78년 정부의 가스연료화 정책으로 내수시장의 활황을 맞고 국내 경제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도적인 발자취를 이어갔습니다.
석유에서 가스로
1980년대 초반 린나이코리아는 가스기구산업을 리드하면서 종합적 품질관리 체제를 구축하고 연 30~4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급성장을 했습니다.
정부의 LNG 도입이라는 호재를 업고 성장세를 이어가던 린나이코리아는 다양한 생산품목을 갖추고 전문화된 공장, 선진화된 A/S체제를 갖추어 갔습니다.
또 하나의 신화
가스보일러 시장 진출은 린나이코리아의 사운을 건 ‘승부수’였습니다.
가스레인지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확보하면서 승승장구한 린나이코리아로선 사업 아이템의 다각화를 통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해야만 했습니다.
신생활 문화 창조
새천년을 맞은 린나이는 도전과 혁신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03년 세계 최초 인터넷 제어 보일러를 개발하며 다가올 사물인터넷 시대를 선행한 린나이는
가스기기를 넘어 종합열기기 Maker No.1 Brand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선도기업
친환경 선도기업으로서 전사적인 환경친화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친환경 녹색기술 개발을 통한 친환경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생산 과정에서도 수질, 폐기물,
대기, 온실가스 등의 저감을 체계적으로 이행하며, 사람과 환경을 존중하는 기업으로 더 나은 내일을 실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