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서비스
제품 문제 해결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보일러 /제품정보

숫자 "89"가 난방온도 표시창에 깜빡거려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한 에러코드입니다.

· 에러코드 "89"는 보일러 완전동결을 검지한 경우 나타납니다.

 

1. 동결 확인하기

· 온수방향으로 물을 틀었을 때, 물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면 동결이 된 상태이니 해빙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해빙작업은 급수 및 온수배관과 난방배관을 동시에 진행해주세요.


동결 응급자가조치
https://youtu.be/FJJfB1DjKME?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동결 점검 및 예방
https://youtu.be/QnJVOsUOcaI?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 배관 동결을 먼저 해빙하신 후 보일러 본체의 220V 전원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은 후,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하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