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더빌트인 구매고객 사은행사
분배기는 잘 열려있나요?
· 에러코드 "16"은 보일러에서 과열을 검지할 때 나타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난방수 분배기 확인하기
· 분배기가 잠겨있는 상태로 난방가동 시, 난방수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과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난방수 분배기 밸브가 잘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분배기 밸브가 배관이랑 나란히 일자로 되어있어야 열린 상태입니다.
※ 분배기는 세대마다 위치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싱크대 밑 또는 보일러 근처에 있습니다.
2. 동결 확인하기
· 온수방향으로 물을 틀었을 때, 물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면 동결이 된 상태이니 해빙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해빙작업은 급수 및 온수배관과 난방배관을 동시에 진행해주세요.
동결 응급자가조치
https://youtu.be/FJJfB1DjKME?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동결 점검 및 예방
https://youtu.be/QnJVOsUOcaI?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3. 보일러 전원코드 재연결하기
· 보일러 본체의 220V 전원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은 후,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하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