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수밸브는 잘 열려있나요?
· 에러코드 "96","97"은 시운전 시 이상을 검지한 경우 나타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단수여부 확인하기
· 어떤 사유로 인해 세대 물 공급이 안되거나 단수된 경우, 보일러로 물이 공급되지 않아 해당 에러코드가 발생합니다.
2. 급수밸브 확인하기
· 보일러 로 공급되는 급수 배관의 급수 밸브가 잘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급수 밸브의 방향이 배관과 나란히 되어 있어야 열린 상태입니다,
급수 배관은 보일러를 정면으로 봤을때 좌측에서 세 번째 배관입니다.
3. 동결 확인하기
· 온수방향으로 물을 틀었을 때, 물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면 동결이 된 상태이니 해빙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해빙작업은 급수 및 온수배관과 난방배관을 동시에 진행해주세요.
동결 응급자가조치
https://youtu.be/FJJfB1DjKME?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동결 점검 및 예방
https://youtu.be/QnJVOsUOcaI?list=PLhjRXZvsk4V8hYOpNP1MarHfYS8E8UFb4
4. 보일러 전원코드 재연결하기
· 보일러 본체의 220V 전원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은 후,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하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