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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상훈 린나이 신임대표 사장 "다시 뛰는 50년"
건전지는 교체해 보셨나요?
· 건전지의 잔량이 부족한 경우 전체 화구가 아닌 일부 화구부터 점화가 안되는 증상이 나타나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장마철 또는 비가 많이 오는 날 점화가 안된다면 아래 링크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https://www.rinnai.co.kr/service/faq_detail.asp?boardtype=D01&boardnum=316
1. 버너헤드 등 부품 조립상태 및 청소상태 확인하기
· 가스레인지 청소 후 버너헤드 등 부품의 조립이 잘못 되어 있거나, 점화플러그 부분에 습기가 남아있는 경우
해당 화구에 점화가 안될 수 있어요.
2. 건전지 확인하기
·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건전지를 교체해 주세요
건전지 교환방법 : https://youtu.be/cEjks_n0Gb4
※ 220V 전원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 건전지 구입 전,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
·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
㉯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 건전지의 위치와 크기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