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조상훈 린나이 신임대표 사장 "다시 뛰는 50년"
보일러 전원 공급상태는 확인해보셨나요?
· 보일러에 전기공급이 안 되고있는 상태라면 보일러의 이상이 아닙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콘센트 이상 확인하기
· 보일러 전원코드가 꽂혀있는 콘센트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사용하는 소형 가전(헤어 드라이기, 휴대전화 충전기 등)을 챙겨 보일러실로 이동해주세요.
㉯ 보일러에 해당하는 전원코드를 뽑고 빈 자리에 챙겨간 소형 가전의 전원코드를 꽂아주세요.
·소형 가전이 정상적으로 작동된다면 다시 보일러의 전원코드를 꽂고 여전히 보일러 전원이 안들어온다면 엔지니어 방문이 필요합니다.
※소형 가전도 작동이 안된다면 해당 콘센트의 이상이니 가까운 전기설비업체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하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