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신제품 울트라파인버블 보일러 TV광고 공개
보일러 그 위에, 린나이 신제품 울트라파인버블 보일러 TV광고 공개
난방과 온수에만 집중되었던 보일러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린나이가 신제품 울트라파인버블 보일러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1일 린나이에 따르면 광고는 기존 보일러의 한계에 대한 문제제기로 시작된다. 난방과 온수만 생각하고 있던 기존 보일러의 틀을 깨고 수질(水質)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형식의 보일러를 소개하며, ‘이제, 수준을 높일 시간’이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의 소재가 되는 신제품 울트라파인버블 보일러는 파인버블산업협회(FBIA)로부터 대장균 박테리아 39% 감소, 핑크 물때 원인균 66%감소, 물 얼룩 스케일 28% 억제 및 기름때 세정효과 23%, 수분함량유지율 114%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인증 받은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울트라파인버블에 대한 효과를 단편적이면서도 직관적인 전달방식으로 알기 쉽게 보여주고 있다.
기존에 수질을 바꾸기 위해서는 샤워기나 수전에 각각 개별로 제품을 설치해야 했다면, 울트라파인버블 보일러 하나만 바꿔도 집안 곳곳에서 위와 같은 수질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 또한 강조했다. 독보적인 린나이의 기술력과 보일러 제품 자체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자신감이 담긴 ‘보일러, 그 위에’라는 메시지로 일반 보일러와는 차원이 다른 제품임을 전달한다.
린나이 강상규 영업본부장은 “신규 TV광고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울트라파인버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난방이나 온수만을 위한 보일러가 아닌, 집안의 수질 개선을 위한 제품 또한 보일러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린나이의 차별화되고 독보적인 기술력은 난방과 온수는 기본이고 수질개선까지 이끌어 고객의 생활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 낼 수 있다. 앞으로 계속 발전해 나갈 린나이의 새로운 기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